본문 바로가기

너의 이름은

또 안녕하세요!

안녕하세요. 이 블로그 주인장인 보틀스시입니다. 우선 최근들어 만화 업로드를 비롯한 블로그 자체를 신경 쓰지 못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.

저는 현재 군부대 전역 후 대학 휴학중입니다. 저는 내년 복학을 할 예정입니다. 평소 자취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여 복학 후에는 자취를 할 생각입니다. 그러기 위해서 지금 타지에서 알바를 하며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! 아이고 허리야.

타지에서 생활하는 건 대학을 제외하고 이번이 첫 경험입니다. 저는 강원도 사람이라 군부대도 강원도였답니다. 알바하기위해 찾은 곳은 충남입니다. 4월달부터 시작했으니 근 한달 가까이 되었네요.

뭔 말이 기냐!, 고 하실 거 같으니 얼른 변명부터 하겠습니다.

최근들어 만화업로드를 하지 못 한 이유는 제가 사용중이던 스마트폰의 액정이 박살나버렸습니다. 타지에서 생활하는지라 컴퓨터는 당연히 없고 노트북조차 없는 저에겐 스마트폰이 유일하게 블로그에 만화를 업로드 할 수단이었습니다. 결국 월급의 일부를 가불하여 액정 수리를 맡기고 오늘 받고 나서 이렇게 부랴부랴 변명중입니다.

사실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제가 만화를 업로드 안하면 보시는 분들도 의아해하실 게 당연하고 빨리 보고싶은 마음에 재촉아닌 재촉을 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.

근데 저번에 글쓴 거에는 왠지모르게 되게 신경이 날카로워졌는지 필요이상으로 정색한 게 아닌가 싶네요. 정말 죄송합니다 ㅎㅎ;; 어느 장단에 맞추냐!,고 하실까봐 이 장단에 맞추면 됩니다.
 

만화가 안 올라오면 당연히 궁금하고 빨리 올려달라고 충분히 그럴 수 있는데

그땐 백수라서 신경이 날카로워졌나보네요.ㅋㅋㅋㅋ


아무튼 이렇게 다시 스마트폰 수리도 되었고 타지에서 홀로 생활하는 저에겐 스마트폰이란 존재가 정말 없어서는 안되겠더군요...

사실 처음엔 불편했는데 3, 4일이 지나고보니 금방 또 적응됐습니다.

만, 역시 스마트폰은 있는 게 좋은 거 같네요 ㅎㅎ;;

아무튼 이렇게 변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 만화를 보려고 방문해주신 분들 정말 고맙고 또 죄송합니다.

저도 그간 밀린 창작물들 보면서 업로드 할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!

그럼 이만!